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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즈벡철도공사: 2천만 여객 및 1억 톤 화물 운송시대 열려

작성자 : 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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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 2월 26일 우즈베키스탄 정부가 채택한 2016-2020년 서비스 부분 발전방향에 따르면, 2016년 사마르칸트-부하라 구간, 2017년 카르시-테르메스 구간그리고 2019-2020년 파프-코칸드-마르길란-안디잔 구간의 전기고속열차 도입으로 2020까지 철도운송 분야에서 1.2배 성장을 이룩할 것으로 예상된다.


안그렌-파프 구간 전기철도가 2016년에 완공될 것으로 예상되며나보이와 코미메흐-미스켄(Kimimekh-Misken)을 잇는 철도의 첫 번째 공사가 2016년에 진행될 것이며두 번째 공사는 2019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정부 발전방향에서 명시된 대로지작-얀기에르 복선철도 구간에 물류거점이 내년 착공될 것으로 예정이다또한 정부는 우선 16대의 운송열차와 8대의 여객열차를 포함한 24대의 기관차를 발주할 계획이다이번 프로젝트를 위해 8500만 달러가 우즈철도운송공사(UzZhelDorKonteyner)의 현대화를 위해 투자된다.


우즈벡철도공사의 공식 웹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에 따르면 2015년 81.5백만 톤 이상의 화물과 약 2천만 명의 여객들이 철도를 이용하였다고 전하고 있다라브샨 이크라모프 철도공사 부회장은 지난 10여년의 노력으로 1200km의 철도가 신설되었고, 3800km 철도의 현대화를 달성했으며, 1100km의 전기철도를 건설했다그 결과현재 우즈베키스탄 철도의 총 길이는 6500km이다.


2015년 채택된 투자계획에 포함된 철도관련 프로젝트는 총 15개로현재까지 총 7.55억 달러가 집행됐다라브샨 이크라모프 부회장에 따르면 2016년에는 총 8.01억 달러 상당의 28개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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